How 롤듀오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Wiki Article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 골드~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

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플레이에 답답함을 느껴서 강의 신청을 했는데 제 문제점을 잘 짚어 주시고 알려주셔서 답답한게 해소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설명이 끝나고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설명해 주셨습니다.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마음에 안드는 롤강의 부분이 있으시거나,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

✩ 맞춤 솔루션 제공 롤강의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롤강의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Report this wiki page